매일매일 제주도 여행만 다니셨다면 부산에서 떠나는 대마도 여행에 대해서 한번 고민해 보는 게 어떨까요? 굉장히 가깝지만 먼 느낌의 일본을 직접 다녀오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부산에서 대마도를 가는 방법, 부산 대마도 여행 배편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직접 예약말고 하나 투어 대마도 여행 예약같은 패키지로 예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마도를 출발하는 배편과 도착하는 항구는 어디인가요?
과거 대마도에는 2개의 항구로 운영되고 있었지만 현재는 히타카츠 항으로 가는 배편만 운행하고 있다고 합니다(2023년 기준)
대마도 히타카츠 항으로 도착하는 부산 배편은 쓰시마링크호와 니나호 이렇게 2곳이 존재합니다.
부산 대마도 예약 배편 시간, 가격( 쓰시마링크호, 니나호(특가예약할인가능))
쓰시마링크호로 대마도 가는 방법 알아보기
1. 쓰시마링크호 운항시간 스케쥴
도착에 걸리는 시간은 1시간 10분입니다. 굉장히 가깝습니다. 운행스케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아래 보시듯 추석 명절등 여러 이 유로 인한 변경사유는 스케줄표 아래 나와있으므로 참고하면 됩니다.
2. 예약하는 방법, 요금
예약방법은 온라인 예약과 전화예약이 있습니다. 컴퓨터가 편하신 분은 온라인 예약으로 컴퓨터 하기가 곤란하신 분들은 전화혜약으로 하면 됩니다.
예약전화번호:1577-9666
요금은 이코노미 그리고 프리미엄 2가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만원 차이입니다.
성인기준 주중 9만 원 주말, 성수기는 11만 원입니다.( 여기서 프리미엄은 10만 원 11만 원입니다.)
(특이점:일요일 출발요금은 주말로 치지 않기 때문에 9만 원이지만, 반대로 대마도에서 부산으로 오는 배편은 11만 원으로 책정됩니다.)
그냥 똑같이 하지 조금이라도 더 벌려고 운항회사에서 고민을 많이들 하셨네요^^
3. 예약 시 필요 준비사항
한글이름, 영문이름, 생년월일, 여권번호, 연락처, 이메일 등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여권을 챙겨가시는 게 가장 간단합니다.
니나호로 대마도 가는 배편 예약 알아보기(특가 예약가능!)
1. 니나호 운행 스케줄
운행은 부산에서 출발할 때는 9시 10분 1회 도착까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반대로 히타카츠에서 부산으로 올 때는 2회 운행합니다. 근데 2회 운행은 일요일 뿐이므로 15시 50분에 출발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2. 예약하는 방법, 요금, 특가할인 이용하자!
예약은 온라인 또는 전화로 진행해야 하는데
니나호는 대마도 스타라인홈페이지에서 운영하고 있으므로 네이버나 검색포털에서 대마도 스타라인을 검색하시고 들어가서 예약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온라인 예약이 불편하신 분은 전화로 예약하면 됩니다.
예약전화:1599-0255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적인 운임은 성인기준 편도 9만 왕복 18만입니다.(일반 승선권가격으로 주말 평일 성수기 동일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점!
니나호는 예약 시에 특가할인을 많이 합니다. 왕복 18만 원 기준이지만 미리 예약을 하거나 평일 기준으로 예약을하게 되면 18만원 왕복 승선권이 최대 3만 원대까지도 할인이 됩니다.(할인율 최대 80%)
3. 예약 시 필요준비 사항
쓰시마링크호와 동일합니다.
쓰시마링크호와 니나호 중에 어떤 걸 예약해야 할까요? 다른 할인방법
당장 눈에 운행가격이 보이듯이 날짜만 미리 예약한다면 거의 반에 반값으로 탈 수 있는 니나호를 추천드립니다. 배가 조금 덜 흔들리고 편안하게 가려면 쓰시마링크호를 타야 한다는 얘기가 많지만 길어야 1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데 여행경이를 왕복기준 20만 원 가까이 줄일 수 있다고 한다면 당연히 선택지는 니나호가 아닐듯싶습니다.
다른 할인방법은 여행사를 통해서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저는 주로 하나 투어 대마도 여행 패키지를 이용하는데 네이버나 다른 검색포탈에 대마도여행 대마도 배편을 검색하시면 보통 배편뿐 아니라 숙박패키지까지 묶어서 할인을 진행하곤 합니다. 단점으로는 여행사사정이나 여러 이유로 취소가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고 검색하면 됩니다.
이것으로 대마도 배편 예약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끔은 제주도여행 말고도 대마도 여행지로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